2018년 10월 2일 검색어 순위 요약해 보기 - 3호선 운행중단 / 태풍 콩레이 / 뷰티인사이드


1. 3호선 운행 중단

2일 아침 경기도 고양시 지하철 3호선 대곡역∼백석역 구간에서 3시간가량 열차 운행이 중단되면서 서울로 출근·등교하는 시민 상당수가 지각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시민들은 버스 등을 이용해 서울까지 들어온 뒤 지하철이나 택시로 갈아타느라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오전 4시 30분부터 중단되었던 열차운행은 출근 시간대가 거의 끝난 오전 8시 45분에야 재개됐습니다. 


2. 태풍 콩레이

제25호 태풍 콩레이가 6일 중국 상하이 앞바다에서 방향을 틀어 7일 제주도로 이동할 것으로 보입니다. '괴물 태풍' 콩레이는 현재 중심기압 925헥토파스칼로 반경 400㎞에 초속 51m의 강풍을 몰아치고 있습니다. 초속 35m의 바람은 사람이 중심을 잡기 어렵고, 기차가 탈선될 수도 있는 속도입니다. 기상청 관계자는 "제주도와 남부지방도 강풍 반경에 들 것"이라며 "'콩레이'가 대한해협을 지날지, 남해안을 거쳐 한반도에 상륙할지도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 뷰티인사이드

한 달 중 일주일 동안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안면인식장애 서도재(이민기 분)이 그리는 로맨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연출한 송 pd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30번 이상 봤다며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서현진은 "'또 오해영'을 넘을 자신은 없지만, 굉장히 다르면서 같은 드라마가 될 것 같다. 기분 좋게 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4. 선다방

1일(월) 밤 11시 새롭게 문을 연 tvN '선다방'에 이적, 유인나, 양세형 외에 배우 윤박이 새로운 카페지기로 합류, 신선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유인나는 특유의 섬세한 면모로, 이적과 양세형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멘토링으로, 막내 윤박은 진중함에 허당 매력을 더해 선다방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5. 여우각시별

휴먼멜로 드라마 '여우각시별'이 이제훈의 섬세한 연기로 시청률 1위를 견인했습니다. '여우각시별' 1, 2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각각 5.9%, 7.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지상파 월화드라마 가운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여우각시별'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18)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376)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