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25일 검색어 순위 요약해 보기 - 식품안전나라 / 홍석천 딸 / 경기도교육청


1. 경기도 교육청

서울시와 경기도교육청이 비리유치원의 실명 공개에 나섰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비리 사항이 적발된 공립유치원 38곳, 사립유치원 79곳의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사립유치원은 교육 목적 공금을 개인 용도로 쓰거나, 임의대로 사용한 사례가 많아 적발됐고, 공립유치원은 대체로 인사 관련 문제로 지적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관계자는 상반기 감사는 연말께 결과가 확정되면 실명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기도교육청 유치원 감사결과 바로가기 주소




2. 식품안전나라  www.foodsafetykorea.go.kr

정부가 식품안전관리 종합대책을 시행한지 10개월이 지났지만 집단 식중독, 가공식품 세균 검출 등 끊이지 않는 식품안전사고로 소비자들의 불안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청정원 런천미트'의 판매중지, 회수 조치 소식에 소비자들은 식품안전나라 사이트에서 직접 부적합 제품들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부적합 판정이나 행정처분을 받은 판매처나 업체의 소식을 듣지 못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절차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3. 회수 판매중지된 제품 확인 사이트

국내에서 이미 유통된 식품 중 기준.규격에 부적합해 회수 및 판매중지된 제품을 공개합니다. 소비자는 해당제품을 구입장소에 되돌려주시고 판매자는 해당식품 판매를 중지하시고 회수업체에 반품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면 회수 판매중지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EKShUa




4. 한공주

영화 '한공주'는 지난 2004년 경남 밀양에서 발생한 사건을 모티브로 합니다. 고등학생 44명이 울산 여중생을 지속적으로 집단 성폭행한 사건인데, 검찰은 성폭행에 직접 가담한 10명만을 기소, 20명은 소년부에 송치, 나머지는 풀어줬습니다. 44명 중 단 한 명도 전과기록도 남지 않는 등 처벌받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국민 공분을 샀습니다. 영화 '한공주'는 도빌 아시아 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 국제비평가상, 관객상 3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배우 천우희는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1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5. 홍석천 딸

tvN '엄마 나 왔어' 5회에서 방송인 홍석천이 딸을 공개합니다. 누나의 두 자녀를 입양해 지난 10년간 아빠로 살아온 홍석천의 반전 모습이 펼쳐집니다. '트렌드세터' 홍석천이 딸 앞에선 보수적인 아빠로 변신하는 의외의 면모와 자녀의 입양 당시 속마음이 공개되며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02)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360)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