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보성 /

아는형님에 배우 김보성과 전학생으로 출연한 개그맨 김수용이 동창 김보성을 폭로했습니다. 김수용은 김보성과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지만 많이 친하지 않았고 밖에서 만난 적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김수용은 김보성을 미소년으로 기억하자, 김보성은 공부도 잘했고 약자를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뒤돌려차기, 옆차기 한 방 날렸다고 밝히며, 서로 잘 모르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수용은 보성이가 5년 전 해피투게더, 2년 전 비디오스타에 같이 나가자는 제의를 스케줄을 이유로 거절했다고 폭로해 김보성을 당황케 했습니다. 김보성은 쌍절곤 묘기로 병뚜껑 날리기 도전에서 연속 실패를 햇고, 마지막 도전에서 간신히 성공하며 "마무으리!"라고 외쳐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2. 클럽 아레나 / 탈세 의혹 / 

경찰이 클럽 아레나의 탈세 의혹을 수사하며, 실소유주로 추정되는 강 모 씨에 대해 국세청에 고발을 요청했습니다. 경찰은 강씨가 강남 유흥업소 10여 개를 운영하며, 클럽 아레나의 전 현직 대표들에게 지시해 탈세를 벌인 것으로 보고, 클럽 아레나의 실질적인 주인은 강씨이며, 전현직 대표들은 일종의 바지사장으로 보고 있습니다.

국세청은 아레나 탈세액을 2백60억 원쯤으로 조사했지만 경찰은 이보다 탈세 규모가 더 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국세청은 지난해 세무조사에서 아레나 전 현직 대표 6명을 고발하면서도 강 씨는 대상에서 뺐습니다. 

세무 조사 과정의 문제 확인을 위해 경찰은 서울지방국세청 관계자들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해, 강 씨가 지역 공무원 등을 상대로 로비한 정황도 포착했습니다. 이와함께 경찰은 마약, 성폭력 의혹이 제기된 클럽 버닝썬의 탈세 의혹도 조사 중에 있습니다.


3. 빅뱅 / 승리 퇴출

그룹 빅뱅 팬들이 승리 퇴출 운동에 나섰습니다. 빅뱅 팬들이 디시인사이드 빅뱅 갤러리에 "버닝썬 사건으로 사회적 파장을 일으킨 승리의 퇴출을 강력히 요구한다"라는 내용의 성명서를 게재했습니다. 이어 빅뱅 갤러리는 3월 9일자로 승리에 대한 지지를 철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빅뱅의 위기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11년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대마초 혐의로 입건되었고, 같은 해 대성은 과속 교통사고로 피해자가 사망해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2017년 의무경찰로 복무 중이던 탑은 대마초 혐의에 휩싸여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으며 빅뱅의 위기설이 본격 대두되었습니다.

클럽 버닝썬 사건으로, 승리의 군 입대를 제지하는 국민 청원이 나오고, 승리의 빅뱅 퇴출 성명까지 나온 상황에 대해, 가요계 관계자는 버닝썬 수사가 완료되지 않았지만 공식 활동이 불가해진 빅뱅은 해체가 기정사실이라는 관측을 내놨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8)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486)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