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1월이네요. 곧 다가올 연말연시 인사해야 하는 곳. 선물해야 하는 곳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갑니다. 늦지않게 미리미리 준비해두세요.


모임이나 행사에 기념이 될만한 선물을 소개해드려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기억에 남는 선물인데요. 선물받을 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새겨넣어 선물의 깊이를 더 할 수 있어요. 



1. 러기지택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여행가방에 달 수 있는 러기지택을 선물해보세요. 베지터블 가죽에 깔끔한 메탈. 그리고 거기에 이름과 연락처가 레이저로 예쁘게 새겨져 있어요. 설치도 간단해요. 가방 손잡이에 걸고 한바퀴 돌려서 구멍에 넣으면 끝이에요. 여행을 같이 갈 친구와 함께 커플로 구입해봐요. 부모님 여행 선물로도 좋아요.




2. 고리형 네임택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해 보세요. 이 또한 베지터블 가죽에 깔끔한 메탈. 레이저로 깔끔하게 각인된 이름과 연락처. 골프백에도 잘 어울리고, 테니스, 골프, 등산백에도 달아 포인트를 주세요. 고리로 되어 있어 걸고 풀기가 간편해요. 




3. 주차번호판 





영업하거나 차를 많이 운전하는 사람에게 선물해주세요. 급히 주차하느라 연락처를 남겨야 하는 경우가 많은 분에게 깔끔한 주차번호판을 선물해주세요. 설치도 간편하답니다. 자동차 앞유리와 대시보드 사이에 쏙 넣어주면 끝이에요. 




4. 구둣주걱 





정장을 입고, 구두를 신는 분에게 선물해주세요. 바삐 돌아다니느라 발에 땀이 많이 차는 분들에게도 적격이에요. 이렇게 활동이 많은 분들은 가끔 의자에 앉아 구두를 벗고 발에게 휴식을 줘야죠. 그리고 다시 구두를 신을 때 구둣주걱이 없으면 꽤 불편하잖아요. 


좋은 글귀를 새겨도 좋고, 선물 받는 분의 이름이나 연락처 혹은 자동차 번호를 새겨도 좋을 거에요. 자동차키에 연결해서 발렛파킹을 맡기면 찾기도 쉬워요. 


꽤 고급스러워 미팅자리에서 테이블이든 어디에 내놔도 주목을 받을 거에요. 은사님이나 소중한 분에게 선물하면 받는 분도 꽤 좋아하실 거에요.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