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6일 이슈검색어 - 연신내 맥도날드 / 공복자들 / 일왕생일파티



1. 연신내 맥도날드 

지난달 중순 맥도날드 연신내점에서 중년 남성이 직원의 얼굴에 햄버거 봉투를 던진 동영상이 유투브를 통해 확산됐습니다. 고객은 주문한 햄버거가 나오지 않았다고 거칠게 항의를 하고, 직원은 이미 번호를 안내했다며 퉁명스럽게 답하는 과정에서 고객 한 명이 직원의 얼굴에 봉투를 던졌습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해당 동영상과 관련, 경찰 입회 하에 해당 고객이 사과하고 직원도 사과를 받아들여 일단락되었다며 피해 당사자가 더 이상 확대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2. 김준현, 유민상

먹방계의 신으로 불리는 김준현이 39년 만에 생애 첫 공복에 도전합니다.

이제껏 단 한 번도 공복인 적이 없었다고 밝힌 김준현은 공복의 공포를 이겨내지 못하고 유민상에게 애교를 부렸다고 합니다.


'공복자들'은 먹방과 먹스타그램 속에서 한 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자는 의미로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참여자 대상 관찰 예능입니다. 유민상, 김준현, 노홍철, 배명호, 미쓰라, 권다현이 출현하는 MBC 예능프로그램'공복자들'은 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됩니다. 


3. 서울서 일왕 생일파티 열리는 이유

주한 일본대사관 측은 일본 아키히토 일왕의 생일파티 행사를 6일 오후 서울 남산의 한 대형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키히토 일왕의 생일은 12월 23일로, 일본은 전세계 일본 공관에서 매년 생일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매년 한국에서 생일 행사가 열릴 때마다 일부 시민단체들은 반대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초청장이 있어야만 행사장에 출입할 수 있고, 행사장은 공개되지 않으며 행사장 일대에는 경찰들의 경비를 섭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