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수현 전역 /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31)이 1일 군에서 돌아오며 전역인사를 했습니다. 김수현은 1일 오전 8시 30분 임진각 평화의종 앞에서 이른 시간임에도 몰려든 중국, 일본, 대만 등 세계 각국 팬들과 취재진 앞에서 전역 신고를 했습니다.

김수현은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입대해 어떻게 보내나 고민이 많았는데, 군 생활을 잘 마친 것 같다"며 "지금까지 전역이 잘 실감 나지 않지만, 후련한 기분도 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수현은 어린 시절 앓은 심장 질환으로 4급 공익근무요원 판정을 받았으나, 꾸준한 건강관리로 2017년 10월 23일 현역으로 입대해 1사단 수색대대에서 군 복무를 수행했습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와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 떠올랐던 김수현은 영화와 드라마 등 차기작을 검토 중입니다.

2. 도경수(엑소의 멤버 디오) 입대 / 

그룹 엑소(EXO) 멤버 디오(본명 도경수·26)가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디오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한다며 본인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소속사인 SM엔터가 밝혔습니다.

엑소의 메인 보컬인 디오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백일의 낭군님'과 영화 '카트', '스윙키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자신의 본명인 배우 도경수를 알려왔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60)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518)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