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본명 김석진)이 18일 5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을 마쳤습니다.

지난해 12월 13일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진은 19일부터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로서 본격적인 군 생활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진은 배우 현빈, 천정명, 임시완, 유승호 등 조교로 복무한 스타들의 뒤를 이어 조교로서 현역 복무를 이어가게 됐습니다.

18일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아미들도 항상 행복하시고 잘 지내세요. 군대 허가 받고 사진 한장 올려봅니다"라며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신병교육 기간 중 화생방 훈련, 20km 행군 등을 하며 장병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더 캠프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신병교육대대 한 관계자는 "(진이) 군 생활을 너무 열심히 해 호감도가 올라갔다"고 전했습니다.

진에 이어 1993년생 슈가, 1994년 생 RM 등 남은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예정된 개별 활동을 마친 후 순차 입대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측은 "2025년 방탄소년단 완전체 활동의 재개를 목표로, 2023년 상반기까지 개인 활동들과 사전에 준비해 둔 다양한 콘텐츠들로 방탄소년단이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