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준영 구속 / 

불법촬영물을 유포한 혐의로 입건된 가수 정준영(30)이 21일 구속됐습니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정준영에 대한 구속 전 영장심사를 진행한 뒤 "범죄사실 중 상당부분이 소명되고 피의자가 제출한 핵심 물적 증거의 상태 및 내역 등 범행후 정황, 현재까지 수사경과 등에 비추어 보면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범행의 특성과 피해자 측의 법익침해 가능성 등을 종합하면 피의자에 대한 구속사유가 인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광역수사대는 가수 승리의 투자자 성매매 알선 의혹 수사 중, 승리의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서 정준영이 불법촬영물로 의심되는 동영상을 유포한 정황을 확인하고 수사를 진행해 왔습니다. 정준영은 2015년 말부터 8개월 이상 단톡방에서 수차례 불법촬영물을 공유해, 피해자만 10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광역수사대는 18일 성폭력처벌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정준영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검찰은 같은 날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정씨는 카톡 대화 내용에서 시작된 '승리 게이트'로 구속된 첫 연예인이 됐습니다. 정씨와 함께 대화방에서 불법 동영상을 공유한 혐의를 받는 클럽 '버닝썬'의 직원 김모 씨도 구속됐습니다. 버닝썬 클럽의 손님 김상교씨를 폭행,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는 장모씨와 또 다른 클럽 아레나에서 고객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윤모씨에 대한 영장은 모두 기각됐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15)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473)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