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린사모 /

23일 ‘그것이 알고 싶다'는 '버닝썬 게이트, 그 본질을 묻다'라는 주제로 버닝썬을 둘러싼 의혹과 진실을 밝혔습니다.

버닝썬 20%의 지분을 가지고 있던 린사모에 대해 버닝썬의 전 직원은 린사모의 남편이 대만에서 총리급이어서 무서운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린사모가 자신의 매니저의 이름으로 한 번에 두 개의 테이블을 잡고 버닝썬의 1억짜리 만수르 세트를 2번 시키는 등 하루에 2억을 썼다고도 밝혔습니다. 또 다른 직원은 린사모가 삼합회 대장도 데리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버닝썬 관계자들은 린사모가 삼합회의 돈으로 투자했다고 추정했습니다. 검은 돈을 세탁하는 곳으로 버닝썬을 택했다는 것입니다. 린사모는 대만 패션 잡지에 ‘빅뱅 지드래곤을 통해 승리와 친분을 쌓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린사모 매니저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에 가장 의혹이 가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수사팀에 이미 말씀 드렸다고 밝혔습니다


2. 킬잇 / 나나 /

23일 첫 방영된 OCN 오리지널 ‘킬잇’에서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엘리트 형사 도현진 역을 맡은 배우 나나가 안정적인 연기력과 강렬한 분위기로 카리스마를 뽐냈습니다.

도현진(나나 분)은 다트 세계 기록 보유자 답게 마취총 주사기로 고라니를 한 방에 명중 시키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수의사인 킬러 김수현(장기용 분)과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도현진(나나 분)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으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을 통해 방송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15)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473)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