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42)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전현무 소속사는 12일 "전현무와 이혜성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KBS 출신으로, 전현무는 2006년부터 2012년까지는 KBS 아나운서로 근무했으며, 이혜성 아나운서는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 보도 부문과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방송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KBS쿨FM(89.1㎒)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습다.

소속사는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992년생 전현무는 1977년생으로 1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만남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전현무는 지난 6월 자정이 넘는 시간에 방송되는 생방송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 바 있는데, 당시에는 자신의 직속 후배 이혜성 아나운서를 응원차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서로를 향한 애정을 그때부터 표출했던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전현무에게 전수받은 '황금 USB'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전현무 선배가 남겨놓은 자료 중 각종 '시말서 양식'이 자리하고 있어 큰 도움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를 되짚어보니 이미 이혜성과 전현무는 각자의 프로그램에 서로 출연하며 애정을 표출하고 있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49)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607)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