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휘성 녹취록 / 

가수 휘성이 19일 SNS에 에이미와 통화 녹음 파일이 담긴 유튜브 채널을 공개했습니다. 휘성은 통화 녹취록과 장문의 심경글도 게재하며 마약 투약과 에이미에 대한 성폭행 모의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소속사는, 공개된 녹취록은 휘성이 반박문을 발표한 뒤 에이미로부터 먼저 연락이 온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녹취록의 내용을 들어보면 휘성은, 성폭행 모의 의혹 사실을 에이미에게 전달했다는 X씨와 통화를 했고, 그 통화에서 X씨는 '휘성의 성폭행 모의는 사실이 아니라며, 에이미랑 제일 친한 사이였고 그런 말을 할 리가 없다. 오히려 내가 에이미를 욕했을 때 (휘성과) 싸우기까지 했었다'고 말했습니다.

에이미는 이후 휘성에게 사과했고, 휘성은 왜 내가 희생양이 되어야 하냐며 울부짖었습니다. 소속사 측은 휘성이 성폭행 모의를 한 사실이 없다며 에이미가 제3자로부터 전해 들은 잘못된 내용을 오해해서 생긴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휘성은 허위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을 한 언론과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장을 작성 중이라며 강력 처벌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에이미는 과거 A씨와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했다고 폭로했고, 자신이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조사받던 당시 A씨가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지인과 성폭행을 공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60)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518)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