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왕쓰총 / 주결경 / 

프리스틴의 주결경(21)측이 중국 재벌 왕쓰총(31)과 열애설과 관련해 악의적인 루머라며 법적대응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주결경의 중국 매니지먼트사는, 왕쓰총과 주결경이 동반 일본 여행을 떠났다는 보도가, 자사 소속 연예인 주결경에 대한 오해와 의혹으로 이미지를 손상시켰다며, 루머를 퍼뜨린 해당 네티즌들에게 경고하며 즉각 삭제를 요구했습니다. 이어, 계속 루머를 퍼뜨리는 네티즌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중국 출신 주결경은 2016년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2017년 프리스틴 멤버로 데뷔해, 지난해 9월 중국에서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와이'(WHY)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왕쓰총은 중국 완다그룹 왕젠린(65) 회장의 외아들로, 60억 위안(약 1조420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부자 1순위로 꼽힙니다. 왕쓰총은 영국 명문 사립학교인 윈체스터 칼리지,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등에서 공부, SNS 활동을 즐기며 친근한 이미지를 쌓은 덕에 국민남편이라는 별명도 붙었으며, 중국의 미녀들과 염문으로 끊임없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 강다니엘 / 

강다니엘이 LM엔터테인먼트에 계약 해지를 위한 내용 증명서를 보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소속사와 불화설에 휩싸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전속 계약 해지에 대한 내용 증명이 아니라며 적극적으로 소통해 원만한 합의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강다니엘이 2월 1일 이적한 LM에 전속 계약 해지 관련 내용 증명을 보냈으며, 배후에는 빅뱅 승리가 소개시켜 준 홍콩의 40대 여성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지난 2월 1일자로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에 내용증명을 보내 같은 달 말까지 계약 내용을 수정 협의하지 않으면 계약 해지로 간주하겠다고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다니엘의 대리인으로 나선 A씨는 빅뱅 승리의 소개로 알게 된 중년 여성으로, 강다니엘과 친분을 쌓은 A씨는 연예계 큰손으로 불리는 B씨에게 투자 의사를 타진했지만 B씨는 강다니엘을 영입하려는 것이 아니라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다니엘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워너원 센터로 활동하며, 1월 말 워너원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소속사로 복귀해 4월 솔로 데뷔를 할 예정이었습니다. 워너원 프로젝트 종료 후 4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앨범을 준비 중이었지만 소속사와의 의견 충돌로 차질이 생길 가능성도 없지 않습니다.



3. 임종석 / 

3일 SNS를 통해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러시아에서 흉기 테러를 당해 서울대병원으로 이송, 현재 입원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이에,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취재진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임종석 UAE특임 외교특별보좌관 관련 소문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혀,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임종석 전 실장은 26일 청와대에서 열린 모하메드 빈 자이드 알 나흐얀 UAE 왕세제 겸 통합군 부총사령관과 비공개 친교 만찬에 참석했고 다음날 UAE와 정상회담 자리에도 배석했습니다.

 


1. 개학연기 유치원 / 

사립유치원단체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개학연기를 강행하기로 했습니다. 한유총은 3일 기자회견을 열고 국무총리까지 나서 사회불안을 증폭하며 교육공안정국을 조성한 것에 매우 강한 유감을 표하고, 개학연기 동참 유치원이 '196곳'이라는 교육부 조사가 허위라고 주장했습니다. 

한유총 자체조사 결과 개학연기 동참 유치원은 전국 1천533곳으로, 전체 사립유치원(4천220개)의 36.3%, 한유총 회원(3천318개)의 46.2%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한유총은 개학일 결정은 유치원장 고유권한으로, 개학연기는 '준법투쟁'이라며 정부가 계속 탄압하면 폐원투쟁으로 나아가겠다고 경고했습니다. 

한유총은 국가관리회계시스템 에듀파인 도입과 회계비리 시 형사처분을 골자로 하는 '유치원 3법'(유아교육법·사립학교법·학교급식법 개정안)과 폐원 시 학부모 ⅔ 이상 동의를 받도록 의무화한 유아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이 사유재산을 인정하지 않다는 등의 이유로 반대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전날 이낙연 국무총리 주재로 관계부처·지방자치단체 긴급합동회의를 열고 "개학연기 강행 시 법에 따라 엄정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 수현 / 

수현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자,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2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수현은 한국에서 거주 중이라며, 주드 로, 조니 뎁의 이름을 친근하게 불러 패널들을 술렁이게 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수현은 미국행 비행기에서도 일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또 다른 미팅에서는 끊임없는 에너지와 주체적인 행동력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출연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원작자인 J.K 롤링이 설립한 어린이 자선단체를 찾아가기도 하고, 뉴욕 곳곳에서 자신을 알아본 팬들과 대화하고 사진을 찍어주면서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열정 여신에 등극하며 매니저와 훈훈한 케미를 선보인 배우 수현의 내추럴 일상은 다음 주 토요일(9일) 밤에 계속 이어집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