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21.06.23 | 와디즈 서버 다운된 건가? 1
  2. 2021.06.23 | 19초짜리 짧은 설명영상 - 골프공홀더
  3. 2021.06.21 | 생각보다 편한 골프용품

와디즈 서버 다운된 건가?

뉴스브리핑 | 2021. 6. 23. 15:20
Posted by seesun


2021년 6월 23일 14시 50분 현재 와디즈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뜬다.

Service Unavailable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
The server is temporarily unable to service your request due to maintenance downtime or capacity problems. Please try again later. (서버가 유지보수 다운타임 또는 용량 문제로 인해 사용자의 요청을 일시적으로 처리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와디즈가 잘 되서 이런 건지 어떠한 물리적인 이유로 이러는 건지 알 수는 없지만, 기간을 정해 펀딩을 받으려 하는 메이커에게는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힘들게 여러곳에 홍보를 하고, 개인 혹은 기업의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을 텐데 말이다.

물론 좋은 제품이 있어서 펀딩을 하려고 들어가는 사람들에게도 접속이 안되는 것은 그리 좋은 기분이 아닐 것이다. 와디즈는 빠른 시일내에 해결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물론 지금 회사에서는 열심히 복구 노력을 하고 있겠지만 말이다.

 


쉽게 쓰려고 만든 제품이다 보니 설명영상이 엄청 간단할 수 밖에...
똑딱이만 열면 '톡'하고 공이 나오고, 공 넣고 똑딱이만 '톡' 닫으면 끝.

공 꺼내고, 공 넣기 정말 쉽습니다.
물론 다른 제품들도 공 꺼내는 게 어렵지 않겠지만 이 제품은 다시 닫을 필요가 없는게 장점

무언가를 꺼내고 나면 문을 닫아야 하는데, 그런 불편을 덜어준 제품.
작은 차이로 인해 골프 집중도가 올라가면 타수도 조금은 줄어들겠지요.

슬슬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6월 23일 현재 펀딩 500% 달성 중
펀딩 끝나도 제품은 판매되겠지만 펀딩가격으로는 못 구하겠지요.

우선 디자인이 좋아서 끌리는 제품인데, 기능적인 메리트가 충분하니 더 끌림.




 

[가성비갑] 정말 편한 골프공홀더. 디자인에 가격 품질까지 모두 갖췄다!

샷을 하는 순간에도 걸리적거리지 않고, 이동 중에도 흔들림이 느껴지지 않는 가볍고 심플한 디자인. 사용할수록 편안한, 예쁘고, 고급진 골프공홀더입니다.

www.wadiz.kr

 

 

생각보다 편한 골프용품

뉴스브리핑 | 2021. 6. 21. 21:56
Posted by seesun


골프공을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보면 폼도 나지 않고, 가끔 걸리적거릴 때가 있다. 
골프공파우치를 벨트에 달고 다녔는데, 공 하나 꺼내고 나면 안에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게 너무 신경이 쓰였다. 하나 꺼내고 다시 닫는 것도 리듬이 깨져서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

 

이 제품은 좀 다르다. 간단하게 생겼는데, 그냥 딱 필요한 내용만 알차게 들었다. 공 2개 넣고 다닐 수 있고, 공 하나 꺼내도 안에서 움직이지 않고, 군더더기가 없다. 

공이 어떻게 안 움직이냐고? 

보면 심플하다. 양쪽에서 공을 잡아주는 거다. 똑딱이도 양쪽에 있어서 하나씩 꺼내 쓰는 거다. 공 꺼내고 닫을 필요도 없다. 다른 공이 빠지지도 않으니까. 단순한 디자인인 만큼 꺼내는 것도 단순하다. 그냥 스치듯 공을 꺼낸다. 물론 몇번 해봐야 이렇게 빼겠지만 굉장히 자연스럽다.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중이다. 기존 제품은 '레썸'에서 팔고 있는데, 그 제품보다 좋은 가죽을 써서 더 쫀쫀하고, 느낌이 좋단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