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보강 / 

배우 김보강이 7일 오후 10시 40분께 강남구 역삼동 한 거리에서 무면허로 운전하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김보강은 지난해 8월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습니다. 배우 김보강 측은 당분간 모든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자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보강은 2007년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연극, 뮤지컬에서 활동해왔으며, 최근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했습니다. 


2. 유하나 / 

배우 유하나(33)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남편인 야구선수 이용규의 잇몸이 만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유하나는 남편 뿐만 아니라 첫째 아들 도헌 군 역시 임신 소식에 기뻐했다고 전했습니다. 남편은 딸을 원한다고 밝혔지만 남자면 같이 잘 놀 수 있을 것 같다며 딸이건 아들이건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3. 골목식당 장어집 /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수동 뚝섬 편의 장어집 사장 A씨가 골목식당 제작진의 악의적 편집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며, 원가가 45%인 8000원짜리 장어를 파는 작은 가게 사장 한 명을 인간쓰레기로 만들고, 방송의 이익을 위해 인생을 고통 속에 몰아넣었다"고 토로했습니다. A씨는 다음 주제로 장어 가시와 관련된 폭로를 예고했지만 골목식당 제작진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촬영 후의 장어집 방문 후기 등을 올리며,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며, 촬영 종료 후 원래대로 돌아간 A씨를 탓하는 분위기입니다.


4. 차준환 / 

한국피겨 남자싱글의 간판 차준환(17)이 2019 4대륙 선수권대회 남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기술점수 54.52점과 예술점수 42.81점을 합쳐 97.33점을 따내며 2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점수는 차준환이 지난해 9월 작성한 자신의 최고점을 무려 6.77점이나 끌어올린 점수입니다. 차준환은 10일 열리는 프리스케이팅에 출전해 우승에 도전합니다.

 



1. 넷마블 / 

오랜 정체기를 겪었던 넷마블이, 넥슨 인수 유력 후보로 거론되며 주가가 고공 상승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중국 게임사 텐센트, 사모펀드 MBK파트너스와 손잡고 넥슨을 인수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넷마블이 넥슨을 인수할 경우 국내 게임업계 1위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넷마블이란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로 받아들인 것으로 보입니다.

넷마블과 함께 넥슨 관계사 주가도 덩달아 올라, 넥슨지티는 8일 오전 10시 6분 기준 6.55% 오른 14,650원에 거래 중이며, 넷게임즈는 3.07% 상승한 13,450원입니다. 넥슨 인수 예비 입찰은 21일로 예정되어 있어, 당일 결과에 따라 넷마블 및 넥슨 관계사 주가도 크게 요동칠 것으로 보입니다.


2. 택배 배송 조회

설 연휴에 받지못한 택배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상대로 택배 스미싱이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택배 스미싱은 '택배 주소지 변경요청', '택배 분실 보상처리'등으로 URL 클릭을 유도해 악성 코드를 설치한 후 이를 통해 금전적 피해를 유발하기 때문에 의심스러운 URL은 절대 클릭하지 않아야 합니다. 택배 조회는 각 택배사 홈페이지나 공식 앱에 접속해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임은수 /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임은수(16)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선수권대회에서 쇼트 4위에 올랐습니다. 임은수는 기술점수 38.58점, 예술점수 31.56점, 감점 1점을 받아 69.14점으로 4위에 올랐습니다. 9일 정오부터 열리는 프리스케이팅에 기대를 걸어 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