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김도훈 / 오나라 / 

스카이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맡았던 오나라가 배우 출신 연기 강사인 김도훈과 20년째 열애중이며, 바빠서 못했지만 언젠가 결혼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도훈은 1995년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의 원년 멤버로 활약하며 오나라와 인연을 맺었고, 현재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소속 아티스트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2. 윤한덕 / 

윤한덕 중앙응급의료센터장이 4일 병원 집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설 명절 응급의료 초과근무를 하다가 과로사한 것으로 보이는 윤한덕 센터장의 1차 검안 결과 사망원인은 심장마비로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저서 '골든아워'에서 윤한덕 센터장을 국내 응급의료체계 구축에 헌신한 인물이라고 높게 평가했던 이국종 아주대병원 권역외상센터장은 윤한덕 센터장의 죽음에 어깻죽지가 떨어져 나간 것 같다며 애통해했습니다.



3. 러쉬 /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화장품및 생활용품 업체 러쉬가 7일부터 11일까지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온라인 할인 이벤트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됩니다. 하지만 평균 14~15개월의 유통기한인 러쉬가 8개월 이상된 제품을 '프레쉬 세일'을 통해 판매한다는 논란도 일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2011년 원전사고로 방사능오염 문제가 제기된 후쿠시마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소식에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평소 일본 판매가의 두배 가까운 가격에 판매되어 왔었기에, 저렴한 가격에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4. 프란치스코 교황 / 

지난주 교황청의 공식 일간지는 사제들에 의한 수녀 성 유린과 학대에 관한 기사를 보도했고, 프란치스코 교황은 2013년 성적 학대 문제로 여성 수도회 공동체 한 곳을 해산시켰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사제는 물론 주교들 중에도 그런 짓을 한 이들이 있으며 지금도 저질러지고 있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교황청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발언의 의미를 명확히 하겠다며 나섰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