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백양사 /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템플스테이에 도전한 백양사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전남 장성군 북하면에 위치한 백양사는, 가을 단풍으로 유명하며, 비구니 스님인 정관스님의 사찰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 정관스님은 넷플릭스의 음식 다큐멘터리에도 출연하였고, 베를린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습니다. 백양사 천진암에서는 해마다 작은 김장축제가 열려 일본과 서양사람들도 찾아온다고 합니다.



2. 트랩 /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강우현의 충격적인 전말을 그린 하드보일드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2월 9일 22:20 OCN에서 첫 방송됩니다. 트랩은 OCN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드라마틱 시네마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한 웰메이드 장르물로 완성할 예정입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20분 방송.


3. 곤지암 / 

2018년 3월 개봉한 영화 '곤지암'은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향한 7명의 멤버들이 겪는 이야기로,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후 섬뜩한 괴담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으로 공포체험을 하러 간 7명의 멤버는 겪는 상상도 못할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을 담아낸 영화입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곤지암은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놀이공원, 체코 세들렉 납골당, 일본 아오키가하라 숲, 토고 동물 부적 시장, 멕시코 인형의 섬, 일본 군함도와 함께 2012년 CNN 선정 '7대 소름 끼치는 장소'로 선정됐습니다.


4. 하노이 / 

2차 북미정상회담이 2월 27일부터 이틀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됩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한이 경제 대국이 될 거라고 분위기를 띄우며, 평화의 진전을 위해 김정은 위원장과 만나길 고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트위터에는 북한이 김정은 위원장의 지도력으로 대단한 경제강국이 될 것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제2차 북미회담의 일정과 장소가 확정되면서 양측의 정상회담 준비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26)
책장정리 (37)
생활 속 이야기 (2)
주식 이야기 (9)
[여행] (3)
뉴스브리핑 (854)
[집에서 먹는 음식] (7)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
유네스코 세계유산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