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가 화이트리스트(전략물자 수출 간소화 대상)에서 한국을 제외하는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는 입장을 31일 재차 밝혔습니다.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수출무역관리령 개정은 수출관리 제도 운영에 필요한 재검토로, 방침에 변화없이 절차를 진행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국의 반발이 예상된다며 한국과의 관계를 개선할 것이냐는 기자의 질문에 '수출관리의 재검토' 차원이라는 기존 설명을 되풀이하며, 일본은 한국 측에 적절한 대응을 강하게 요구해 갈 것이라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세코 히로시게 경제산업상도 법령 개정에 대해 "절차를 진행해 갈 것"이라고 말해 한국을 제외한다는 방침에 변경이 없다는 생각을 재차 강조했다고 교도통신이 전했습니다.






토이스토리 버즈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박일(본명 조복형)이 향년 69세로 별세했습니다. 

박일은 클린트 이스트우드, 알파치노, 피어스 브로서넌, 말론 브랜도 등 수많은 할리우드 톱배우들의 목소리를 연기했으며, 미국드라마 'CSI' 속 길 그리섬 반장,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캐릭터 버즈의 목소리로 익숙합니다.

박일은 1967년 TBC 3기 공채 성우로 데뷔해 1970년부터는 MBC 성우극회 소속 4기로 활동했습니다. 두 차례 이혼 후 3남 1녀를 25년간 홀로 키운 박일의 자녀들은 외국에 거주 중이며, 갑작스러운 별세 소식에 그가 생전 속했던 MBC 성우극회가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빈소를 마련 중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출신 뮤지컬 배우 강성욱이 강간 등 치상 혐의로 법정구속 구속됐습니다. 강성욱은 2017년 8월 부산의 한 주점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여종업원 2명 중 1명을, 같이 술을 마시던 대학동기의 집으로 불러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사건 발생 후 강성욱은 여성을 '꽃뱀'이라고 주장했지만, 법원은 "피해자의 진술이 일관되고, 피해자가 사건 뒤 강 씨에게 돈을 뜯어내려 한 정황도 없다"며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강성욱은 1심 결과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습니다.

피해 여성은 이 충격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프로그램을 시청했던 누리꾼들은 해당 연예 프로그램이 한창 방송 중이었을 때 범행을 저질렀다는 것에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seesu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89)N
책장정리 (23)
주식 이야기 (6)
[여행] (3)
[집에서 먹는 음식] (7)
뉴스브리핑 (547)N
[밖에서 먹는 음식] (1)
memo (0)
1man res (0)